본문 바로가기

티스토리 초대장

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(선착순 아닙니다)

 

 

선착순 아닙니다, 내가 늦었구나하시고 창 닫지 말고 해보십시요.

 2017년 12월 29일 까지 기다립니다 .댓글,개설목적이 분명하고 정확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

 

 

티스토리를 시작하려면은 초대장이라는 것이 필요하지요.

 

제가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그냥 이 블로그의 다른 게시글에 댓글 1개만 달고 공감도 눌러주신 다음 여기에 댓글로 (받을 이메일 주소, 티스토리 개설 목적)을 적어주시면

 

[기타/섬유특징] - 인조섬유의 종류와 특징

[기타/섬유특징] - 천연섬유의 특성(면,마,모,견 섬유)

[기타] - 볼록렌즈 오목렌즈 차이점 알아보기

[기타] - 의사? 열사? 지사?의 차이점

[기타] - 오목 거울??? 볼록거울???

[기타] - 역사 연도 외우기 tip

[기타] - YTN은 무슨 약자일까??

 

 

제가 12월 29일까지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(선착순 아닙니다, 댓글,개설목적이 분명하고 정확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.)

 

 

12월 30일에 제가 10명에게 초대장이라는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다시한번 말하는데 선착순 아닙니다, 내가 늦었구나하시고 창 닫지 말고 해보십시요.

 2017년 12월 29일 까지 기다립니다 .댓글,개설목적이 분명하고 정확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